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담양군의회(의장 윤영선)는 제257회 임시회를 지난 3일 개회해 오는 17일까지 15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주요 건설사업장에 대한 현지 확인과 총출자액 및 출자자 변경 동의안, 조례 제·개정 등 14건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이에, 지난 3일 의회는 제1차 본회의를 개의해 제257회 임시회 회기와 주요건설사업장 현지확인 계획안을 승인 처리했다.
이어 상임위원회를 열어 집행부에서 제출된 첨단문화복합단지 조성에 따른 담양대숲마루(주) 총출자액 및 출자자 변경 동의안과 담양군 청소년수련시설 설치 및 운영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11건의 조례안에 대한 심의가 이뤄졌다.
아울러 5일부터는 주요건설사업장 현지 확인반을 운영해 주요 건설사업장에 대해 현지확인을 실시, 지난 1년간 추진된 주요 건설사업장에 대한 현지확인을 통해 계획된 사업의 추진상황 및 지역 현안사항을 직접 점검해 나갈 계획이다.
담양군의회는 오는 17일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해 조례안을 의결하고, 주요 건설사업장 현지확인 결과보고서 채택 및 2015년도 행정사무감사 계획안 승인 후 임시회를 폐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