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담양군에 따르면 최근 담양군새마을회(회장 김갑중)에서 새마을부녀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성공기원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번 결의대회는 박람회 기간 새마을자원봉사대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새마을부녀회원의 결의문 낭독에 이어, 박람회 홍보영상 시청, 담양소방서 심폐소생술 교육 등이 이뤄졌다.
또한, 담양읍사무소를 시작으로 터미널 구간까지 범군민 3운동(청결·질서·친절) 실천 거리캠페인을 펼치며 박람회 홍보와 성공개최 분위기를 조성했다.
김갑중 회장은 “새마을정신인 나눔과 봉사, 배려를 바탕으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어떤 단체보다 앞장서 박람회 기간 동안 회원들과 함께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형식 군수는 “담양의 새로운 도약을 만들 대나무박람회가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박람회 기간 동안 담양을 찾아올 관광객들에게 친절하고 깨끗한 모습을 보여 질서있는 담양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