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대한노인회 동두천시지회에서는 지난 6일 노인복지관 4층(한가족마당)에서 어르신 160명(산불감시단 60명, 자연정화봉사단 100명)을 모시고 2015년도 어르신 자율봉사단 합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산불감시단은 소요산, 마차산, 칠봉산, 왕방산 등에 인접한 경로당 어르신 6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시청 산불감시원들이 근무하지 않는 새벽 및 야간시간에 감시활동을 함으로서 산불감시 사각시간대를 해소하고 산불 초기진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자연정화봉사단은 어르신 10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경로당 자체 환경정화 활동은 물론 마을 진입로 주변과 사람들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취약지역에 대하여 월1회 이상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한다.
김성보 대한노인회 동두천시지회장은 지역의 어른으로써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봉사에 임하여 줄 것을 회원들에게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