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양주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 활성화 및 지속적인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소그룹 자원봉사단체 재료지원 사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2014년 3월 이전에 등록해 정기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소그룹 자원봉사단체로 총 15개 단체를 선정하며, 참신하고 공익성 있는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단체를 우선으로 선정한다.
지원내용은 봉사활동에 필요한 재료 구입 지원으로 단체별 30만원 이내를 지원하며, 자원봉사자를 위한 물품구입 및 식사․교통비, 정기총회와 단합대회 등 내부 활동에 사용되는 재료는 지원에서 제외된다.
신청은 오는 13일까지 양주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yjv1365.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금번 재료지원 사업을 통해 자원봉사단체의 경제적 부담을 감소시키는 활동지원으로 전문봉사를 활성화하고 자원봉사센터와 봉사단체와의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