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동두천시는 지난 4일 시청 상황실에서 오세창 동두천 시장을 비롯한 부시장 및 공약사항 담당 부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제18대 시장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시민과 약속한 『누구나 일할 수 있는 경제도시』, 『희망으로 미래를 빚는 교육·문화·환경도시』, 『시민이 행복한 생활·복지도시』,『 활력 충전 레포츠 관광도시』, 그리고 『안전지킴이 동두천시』총 5개 분야의 30개 공약사업 중 진행 중인 27건의 공약사항에 대한 추진상황이 보고되었다.
오세창 동두천시장은 2015년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공약사항 추진에 있어서도 최선을 다해 시민과의 약속인 공약사항 실천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시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추진실태를 확인 및 점검하며, 분석·평가를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여 추진방안을 강구하는 등 공약사항 상시 관리체계로 공약사항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