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고양경찰서(서장 정수상)는 2월 5일 오전,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 3층 회의실에서「3월 11일 제1회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와 관련, 고양경찰서와 농협 고양시지부 간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수상 고양경찰서장, 김승호 농협 고양시지부장, 농협조합장 출마예정자인 이某(56세)씨 등 12명과 선거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하였다.
협약서에는 경찰과 농협이 공정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조합원들을 상대로 적극 계도․홍보하고, 부정선거 행위 발생시 단속과 수사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는 등 두 기관이 긴밀히 협조하여 ‘깨끗하고 공정한 조합장 선거’ 풍토 조성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하였다.
정수상 고양경찰서장은 “처음 실시되는 동시선거인 만큼 두 기관이 협업을 통해, 위탁선거법 금지 및 제한사항에 대한 사전 홍보와 선거사범 단속활동을 적극 펼쳐 깨끗한 선거 분위기를 만드는데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고, 또한 김승호 농협 고양시 지부장은 “반드시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정정당당히 선거운동을 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협약식 직후, 두 기관 선거관련 담당자와 출마예정자 등이 ‘공명선거에 앞장서자’는 취지의 간담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