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구리시(시장 박영순)는 오는 2015년 1월 1일 오전 7시 20분 구리한강시민공원 별빛광장에서 2015년 을미년 새해맞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수년전에는 구리시에서 해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다는 망우산 팔각정에서 해맞이 행사를 실시했다. 하지만 눈이 오면 결빙으로 안전사고가 발생하여 취소하는 경우가 있어 지난해 2014년 해맞이 행사부터는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실시하고 있다.
이번 해맞이 행사는 아침7시 20분부터 시작되며 청양 띠 해인 을미년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시민들과 함께 새로운 각오와 화합을 다지는 소통의 장으로 새해맞이 덕담과 희망의 시 낭송 그리고 희망의 노래 성악, 해맞이 대북공연 등 다채로운 순서가 마련돼 있으며, 해가 떠오르는 순간에는 장애물 없이 밝은 해를 볼 수 있어 해맞이 명소로 많은 인기를 얻기에 충분하다.
구리한강시민공원은 넓은 주차장(행사시간 내 주차 무료)을 가지고 있어 많은 인파를 수용 할 수 있으며 구리시민 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 해맞이를 보고자 하는 경우에는 적극 권장되고 있다.
구리한강시민공원에서 2015년 1월 1일 해가 떠오르는 시간은 오전 8시 5분경에 첫 해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