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동두천시립도서관은 지난 13일 토요일, 아름다운 문화센터 2층 한울림 공연장에서 시민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크리스마스 꿈꾸는 책 콘서트를 개최해 2시간동안 따뜻한 감동의 시간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변종모 여행작가의 ‘여행, 마음을 위로하는 일’이란 제목의 강연은 물론 동두천시 신인 예술팀(남덕희, 류지수, 이지은, 정효원)이 들려주는 ‘All you need is love’, ‘한계령’ 등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노래로 2시간 동안 다채로운 시간을 제공했다.
변종모 작가는 “여행을 떠날 때 가장 중요한 마음가짐은 자기 자신을 버리는 것이다. 여행자의 마음으로 여행을 즐기면 안 보이던 것이 보인다”며 마음가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날 행사는 제3회 독서마라톤대회 우수 완주자 시상과 한국도서관협회가 주최하는 하반기 책 읽는 가족 시상도 함께해 시상자들을 축하하는 시간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