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양주시는 ‘제4기 지역사회복지협의체 활동보고회’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날 보고회에는 현삼식 양주시장을 비롯해 조규식 대표협의체 공동위원장, 황산 실무협의체 위원장 등 협의체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주시 지역 복지발전을 위한 고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내용은 ▲제4기 협의체 주요활동 보고 ▲실무분과 활동보고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현삼식 양주시장은 “날로 늘어나는 복지수요와 어려운 재정 여건 속에서 복지사각지대를 없애고 복지 예산에 누수가 없도록 지역사회복지협의체를 통한 민관협력 강화로 슬기롭게 잘 대처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협의체 관계자는 “오늘 협의체 활동보고회를 통해 올해 활동들을 되짚어 보고, 향후 협의체 운영과 개선방향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지역 복시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