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양주경찰서에서는 지난 28일 경찰서 5층 강당에서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8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14년도 학교폭력 예방 활동결산 및 15년도 활동을 준비하는 공감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산북초등학교 난타동아리 학생들을 초청해 난타 공연을 관람하고,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시 가장 많이 참석했던 6살 최00 어린이를 양주경찰서 명예경찰 소년단에 임명하는 등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간담회를 진행했다.
특히,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연합단에서는 직접 준비해온 자료로 14년도 활동사항 및 15년 활동 계획을 발표하고 학교폭력 예방에 대한 의견을 청취,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주경찰서장은 “학교와 학부모 그리고 경찰이 이렇게 서로 협력할 때 학생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학교폭력을 예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상호 정보 공유와 협력을 통해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야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