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양주시는 지난 11일 농업기술센터 운동장에서 ‘제19회 양주시 농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 해동안 영농현장에서 수고한 농업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고취하고 농업인들이 한 해 농사를 마무리 하고 수확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됐다.
식전행사로는 생활개선회원으로 구성된 행복시스터즈의 통기타연주, 오산3리 장수마을 어르신의 다듬이 소리와 비보이 협연이 이뤄졌다.
1부 기념식에서는 농업발전 유공자 표창, 전영선 농업인단체 협의회장의 대회사와 시장, 국회의원, 의회의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2부에서는 줄다리기, 새끼꼬기, 바늘귀 끼우기, 풍선 터뜨리기 등 즐거운 체육행사를 가졌다.
행사장내에는 농업기술센터의 1년 지도사업 성과와 우수농산물을 전시하여 양주시 농업의 우수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현삼식 양주시장은 "이번 행사는 농업인들이 긍지와 자긍심을 갖고, 한해 농사를 마친 수확의 기쁨을 나누는 화합의 장으로 앞으로 양주시 농업발전을 위해 이 자리에 모인 모든 분들의 노력과 열정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