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이번 행사는 『일자리 UP, 희망 UP』구인업체 및 구직자의 희망일자리 찾아주기 사업의 일환으로 경기도(경기일자리센터)와 구리시(구리시종합일자리센터)공동주관으로 개최된다. 이 행사는 구인을 희망하는 업체를 미리 선정하고 채용업체의 지원 구직자를 사전 모집하여 일자리센터 상담사와의 사전 심층상담과 이력서 작성법 및 면접스킬 등 사전교육을 통해 채용률을 높일 수 있도록 맞춤형 취업박람회로 진행된다.
구리시는 분기별로 취업박람회를 통해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와 직원을 찾는 구인업체가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 채용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도 구인업체들의 고용을 촉진하고 많은 구직자들이 일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이력서 사진촬영 및 면접 메이크업, 지문적성검사, 무료건강검진 등 참여자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취업관련 부대행사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 참가관련 자세한 문의는 구리시 종합일자리센터로 (☏ 550-2318~2320, 2596)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