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 2025년 후원자 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사회복지법인 진각복지재단 울산화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용석)은 12월 16일 화요일 울산 동구청 대강당에서 2025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제 5회 감사하데이(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 향상에 힘쓴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
▲ 사진=여주시여주도시공사(이하 ‘공사’)는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지역사회공헌 인정제(Community Contribution Recognition)’를 6년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지역사회공헌 인정제는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지역사회 문제 해결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한 기관을 심사·선정하는 제도다. 공사가 매년 연속 인증을 받는 것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적인 노력을 객관적으로 인정받는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공사는 △정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 △이웃사랑 성금 기부 △사랑의 고구마(옥수수) 경작 및 기부 △정 나누고, 사랑 나누는 김장담그기 △소상공인 상생 캠페인 △취약계층 지원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꾸준히 운영해왔다. 특히 직원들의 자율적 참여를 기반으로 한 상시 사회공헌 체계 구축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공사 임명진 사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지표 중 하나인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을 4년 연속으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공사는 ESG 경영을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지역상생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도모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여주도시공사 사회공헌담당자(031-880-4006)에게 문의하면 된다.
출처: 여주시청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