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청소년센터 동아리연합 [다모디] 동아리배틀대회 ‘MOVE THE BEAT’ 개최
울산동구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동구청소년센터는 2월 21일, 소속 동아리연합회 ‘다모디’의 제안으로 기획된 동아리배틀대회 ‘MOVE THE BEAT’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준비 과정에 참여해 마련된 무대로, K-POP 음악을 바탕으로 배틀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대회는 1:1 개인 배...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8일 삼동면 출강리 일대에서 ‘겨울 김장김치용 배추 심기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총 1천 포기의 배추를 심었으며, 오는 11월 말 수확할 계획이다.
수확한 배추는 ‘나야 삼동 김치, 김장김치 지원사업’ 행사를 통해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 등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상준 위원장은 “올 겨울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맛있는 김치를 지원할 수 있도록 배추를 정성스럽게 재배하겠다”며 “위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거름 삼아 속이 꽉 찬 배추로 자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두진 삼동면장은 “오늘 심은 작은 배추 모종이 시간이 지나 이웃을 위한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삼동면에서도 이번 행사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