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KBS 영상 캡쳐‘중복’인 오늘도 무더운 가운데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서쪽 지역부터 차차 구름 많아지겠다.
오후에 경기 북동부와 강원 중.북부 내륙 및 산지에는 5~30mm 사이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
오늘 낮 기온은 대전 38도, 전주 37도, 서울과 대구 36도 등으로 어제만큼 덥겠다.
전국 대부분 지방에 폭염 경보가 내려져 있고 밤에도 열대야 되풀이되는 곳들이 있겠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남해 동부 바깥 먼바다와 서해 남부 남쪽 먼바다, 서해 남부 북쪽 바깥 먼바다, 제주도 부근 해상에서 2에서 5미터로 높게 일겠다.
당분간 제주를 포함한 남부 해안에서는 높은 너울이 방파제나 해안도로를 넘을 때가 있겠다.
내일과 모레도 비 소식은 없겠고, 서울 낮 기온이 36도까지 오르는 폭염은 주말까지 계속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