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주요 대선 후보들도 오늘 사전 투표에 나선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오늘 오전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사전투표에 참여한다.
민주당은 "청년들이 다시 꿈꿀 수 있는 사회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청년들과 함께 투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는 이재명 후보의 지역구인 인천 계양구 계양1동 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에 나선다.
국민의힘은 "여론조사 공표 금지 기간에 이 후보 지역구부터 뒤집기를 시도해 지지율 역전을 만들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는 자신의 지역구에 위치한 경기도 화성시 동탄 9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에 참여할 예정이며, 민주노동당 권영국 후보는 오늘 오전 전남 여수국가산업단지 인근 주암마을회관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