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캡쳐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더 위켄드·릴리 로즈 뎁과 협업한 '원 오브 더 걸스'(One Of The Girls)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14주째 머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갔다.
2일(현지시간)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이 노래는 전주보다 16계단 하락한 74위를 기록했다.
'원 오브 더 걸스'는 미국 드라마 '디 아이돌'(The Idol)의 OST로, 제니는 이 드라마에 직접 출연한 바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이 발표한 첫 솔로 앨범 '골든'(GOLDEN)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전주보다 18계단 하락한 131위로 집계돼 21주 연속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정국은 '빌보드 200'에서 K팝 솔로 가수 최장기 진입 기록을 올해 1월(9주) 경신한 데 이어 이번 주에도 또 신기록을 써 내려갔다.
'빌보드 200'에서 걸그룹 르세라핌의 '이지'(EASY)는 157위, 트와이스의 '위드 유-스'(With YOU-th)는 162위를 각각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