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아이오나인뜨거운 태양의 나라 스페인에서 약국 내 안티에이징 화장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마티덤(MartiDerm)이 ‘2023 BMW 골프컵’ 국내 딜러 본선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스폰서십에 따라 9월 4일 천안 우정힐스 CC, 9월 11일 무주 덕유산 CC에서 개최되는 본선 대회의 참가자에게 마티덤의 차세대 앰플세럼 ‘샷(SHOTS)’ 라인의 안티에이징 키트가 제공된다. 이 안티에이징 키트는 스페인 및 유럽 현지의 베스트셀러 △항산화 ‘비타민 C 안티옥스’ 샷 △수분탄력 ‘히알루로닉 펌’ 샷 2종류로 구성돼 있다.
1952년 스페인 약국으로부터 시작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마티덤은 프리미엄 비타민 앰플로 국내 홈쇼핑과 면세점에서 연이은 매진 행렬을 기록한 바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포토에이지 HA+’와 ‘블랙다이아몬드 스킨컴플렉스’ 앰플이 있다.
마티덤은 최근 한국 공식 수입원이 변경돼 브랜드 리뉴얼 작업과 함께 차세대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수입원 아이오나인의 구태양 대표이사는 “BMW 골프컵 본선대회 후원으로 70년 전통의 마티덤을 경험할 기회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다.
BMW 골프컵은 매년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BMW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가별 예선과 결선을 거쳐 각 나라의 대표 선수들을 선발해 1주일간 세계 결선 대회가 진행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마추어 골프 대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