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컬쳐앤커머스방송인 조세호가 니플패치 ‘조꼭지’를 론칭한다.
조세호는 박재범의 원소주 등을 기획·제작해 메가 히트를 기록한 셀럽 IP 커머스 기업 컬쳐앤커머스와 함께 ‘샤이언스(SHYENCE)’라는 브랜드를 통해 남성용 니플패치 ‘조꼭지’(조심스럽게. 꼭. 지켜주세호)를 론칭한다.
조꼭지는 무더운 여름, 얇고 비치는 옷들을 마음 편히 입을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남성용 실리콘 니플패치다. 고급 메디컬 등급 실리콘 겔을 특허받은 기술로 제작, 피부 접착면 자극을 최소화하고 씻어서 재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조세호는 최근 30kg 이상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자신만의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며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사랑받고 있다. 조세호는 평소 방송을 통해 몸에 딱 맞는 핏의 옷을 좋아해 니플패치 제품을 애용하고 있음을 밝혔다.
조꼭지는 조세호가 직접 제품 기획 및 개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기존 자신이 사용하던 니플 패치의 단점들을 보완했다. 피부 발진 등의 문제를 최소화하고, 쉬운 탈부착을 위해 트임 기능을 추가했으며, 하루 종일 붙여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원재료에 초점을 두고 개발했다.
컬쳐앤커머스 박수연 부대표는 “7월 18일(화)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조꼭지 첫선을 보일 예정이며, 이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토털 케어 브랜드 샤이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강한 자신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성 뷰티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