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이상하게 설득력있는가수 솔미(SOLMI)가 레이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Oddly Persuasive)을 통해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지난해 12월 2일 프로듀서 옫쏭은 이상하게 설득력있는을 통해 국내·외 아티스트와 함께 한 작업물 EP ‘Your Beautiful Oddness’을 발매한 바 있다. 당시 작업에는 일본의 Swimming Sheep, 일본에 거주 중인 잠비아 출신의 DABEN 등이 함께 했다.
솔미는 당시 발매한 옫쏭의 EP 1번 트랙에 가수로 참여할 예정이었지만 계획을 바꿔 5월의 마지막날인 31일 따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솔미는 옫쏭이 스스로를 제외하고 처음으로 프로듀싱한 가수다.
솔미의 이번 싱글은 알앤비, 소울 타입의 곡이며 프로듀싱과 송라이팅 등을 옫쏭이 총괄했다. 솔미는 가창과 가사에 참여했다.
옫쏭은 가수 솔미에 대해 “음색과 음역대, 춤 모두에서 돋보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