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가 일본 레코드 협회 '트리플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29일 밝혔다.
일본 레코드 협회는 곡의 누적 재생 횟수에 따라 실버(3천만 회 이상), 골드(5천만 회 이상), 플래티넘(1억 회 이상), 다이아몬드(5억 회 이상)로 구분해 매달 인증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방탄소년단이 2021년 7월 발표한 싱글 '버터'(Butter)에 수록된 '퍼미션 투 댄스'는 올해 2월을 기준으로 누적 3억 회 이상 재생돼 '트리플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Dynamite), '버터'(Butter)에 이어 세 번째 '트리플 플래티넘' 곡을 보유하게 됐다. '다이너마이트'는 '다이아몬드' 인증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