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브레이브걸스 공식 트위터 캡처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전원이 계약기간 만료로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민영, 유정, 은지, 유나 4인의 전속계약이 16일 종료된다"며 "브레이브걸스는 오늘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 '굿바이'를 끝으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16일 밝혔다.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3월 발매한 '롤린'(Rollin')이 2021년부터 뒤늦게 유튜브에서 입소문을 타며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신화를 썼다. '롤린'은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의 2021년 종합 연도 차트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브걸스의 여정이 '기적'에 그치지 않고 '신화'를 쓸 수 있었던 것은 멤버들과 팬분들 덕"이라며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를 영원히 기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