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기적 만들기’를 펴냈다.
이 책은 제목 그대로 삶의 기적을 만들 방법을 제시하는 자기계발서이자 에세이다. 저자의 삶의 경험을 나누며, 모두가 꿈꾸는 행복에 대해 담았다.
책은 그 어떤 물질과 성공보다 마음 속 평화와 감사, 사랑이 삶의 행복을 결정하는 중요한 기준이라고 전한다. 그리고 그 행복을 위해 내가 ‘사랑’의 존재가 돼야 한다고 주장한다. 모든 것은 자신의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기에 내가 먼저 ‘사랑’이 된다면 내가 보는 이 세상도 ‘사랑’, 즉 행복이 되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사랑’의 상태가 되기 위해 행운의 방향에서 살아야 한다고 전한다. 최대길부터 최대흉까지 방향에서 오는 기운은 나에게 영향을 끼친다. 좋은 기운을 받아야 마음에 안정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하며, 저자의 삶의 경험을 책 전반에 나누고 있다.
무슨 일이든 내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말처럼, 책은 ‘마음’에 집중한다. 마음의 중심이 미움과 분노에 머물지 않고 ‘사랑’에 있도록 중심을 잡아가는 여러 일화와 행운의 방향에 대한 관련된 내용은 독자들이 ‘행복’에 보다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책은 총 20개의 대제목으로 구성됐으며, 저자의 여러 일화와 함께 독자 누구나 내 행운의 방향을 찾을 수 있는 방법도 함께 수록돼 있다.
기적 만들기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