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뉴스 21 연수 겸 송년회가 2022년 12월 17일부터 18일간 충남 서산시 지곡면 어름들2길 서산 어촌 마을에서 '뉴스21 민영 통신'과 '뉴스21 일간', '한국통신 기자협회'의 주최하에 이틀 간 치뤄졌다.
행사는 뉴스 21(대표 이성재)의 주최 하에 개최되었으며, 뉴스21 통신과 일간 기자들이 모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뉴스 21 대표는 현장에서 보도 자료 작성법과 현장 취재에 대해 교육 하였고 그 외 정보 공개 요청 방법 강의와 함께 평상시 모든 것을 눈여겨 보는 취재 능력을 높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한 직원은 머리 검은 짐승은 거두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하면서, '머리 검은 짐승'이란 사람인데 짐승의 마음을 가지고 사는 사람을 의미한다며, 배은망덕을 경계하고 은혜를 알고 그것에 보답하는 자세를 갖는 마음에 대해 강조했다.
이어 교육을 마치고 저녁 식사와 함께 돼지 바베큐와 과일 다과를 가지고 내년 4월 상반기 연수회를 기약하며 2022년 송년회를 성공리에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