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 사진=방탄소년단 RM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이 미국 뉴욕 '디아 비컨'(Dia Beacon) 미술관에서 펼친 솔로 음반 '인디고'(Indigo)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을 9일 공개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RM은 이 영상에서 타이틀곡 '들꽃놀이'를 비롯해 '스틸 라이프'(Still Life), '체인지 파트 투'(Change pt.2), '넘버 투'(No.2) 등 총 네 곡을 열창했다.
디아 비컨은 인쇄 공장을 개조한 미술관으로 1960년대 이후의 대형 작품을 전시하기 위해 설립됐다. RM은 미술관 내 작품 사이로 수려한 래핑을 선보여 음악과 미술의 화합이라는 음반의 메시지를 잘 표현해냈다.
RM은 평소 예술에 관심이 많고 미술에도 조예가 깊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음반 첫 번째 곡명 '윤'(Yun)은 그가 평소 존경한다고 밝힌 고(故) 윤형근 화백의 이름에서 따왔을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