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6일 오후 3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를 개최했다. 중구 사례결정위원회는 「아동복지법」에 따라 보호 대상 아동에 대한 보호조치 및 지원 방안을 심의·의결하는 기구로, 중구청 관계 공무원과 변호사, 경찰, 아동복지시설 종사자 등 6명으로 구성돼 있다. ...
▲ 사진=이상하게 설득력있는레이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Oddly Persuasive)은 프로듀서 옫쏭(OddSong)이 12월 2일 EP ‘Your Beautiful Oddness’를 발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타 아티스트를 보컬리스트로 프로듀싱하는 시도는 이번이 처음이다.
옫쏭의 눈을 사로잡은 아티스트는 1998년생 솔로 가수 솔미(SOLMI)다. 옫쏭이 우연히 공연을 보러 간 뒤 솔미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뛰어난 보컬, 댄스 실력을 보고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
솔미는 어린 나이부터 꾸준히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왔다. 학창 시절 성악을 학교 방과후 수업을 통해 잠시 배운 것을 토대로 스스로 연습하며, 현재의 실력을 만들었다.
옫쏭 프로듀서는 “솔미는 타 아이돌 커버 댄스를 추는 모습으로 공연에서 처음 접했는데. 춤선, 동작 등에서 엄청난 노력의 결과가 보여 댄스 실력도 매우 훌륭하다”고 말했다.
12월 3일에는 Ryan Goessl이 대표로 있는 해방촌의 공연장 The Studio, HBC.에서 해당 곡을 처음 라이브로 선보인다.
해당 공연에는 Se2 (세이) 또한 출연할 예정이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옫쏭 프로듀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