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GIGABYTE Technology컴퓨터 기술을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 GIGABYTE가 ‘컴퓨팅의 힘(Power of Computing)’을 주제로 ‘컴퓨텍스 타이베이(COMPUTEX Taipei)’에서 다양한 산업과 분야를 위해 설계된 주요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한다.
GIGABYTE는 ‘컴퓨팅의 힘’을 주제로 프리젠테이션을 기획했다.
클라우드부터 에지, 팀 협업부터 개인 창작,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에서 개인 용도에 이르기까지 데이터 센터의 서버에서 방대한 데이터와 사물인터넷(IoT) 및 개인용 컴퓨터의 임베디드 시스템을 처리해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는 컴퓨팅이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배포, 스마트 기술, 디지털 콘텐츠 제작 등의 분야에서 일어난 획기적 혁신의 열쇠임을 보여줄 예정이다.
GIGABYTE는 5월 24~27일에 다양한 제품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기술 혁신의 속도를 높이고 ‘삶을 업그레이드한다’는 비전을 뒷받침하는 컴퓨팅 성능의 하드웨어에 대한 전문성과 기술 노하우를 전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