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러시아 배송 업체 CDEK는 송하인이 물품의 소유권을 증명할 수 없는 한 화물을 배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것은 러시아 언론 매체 메두사(Medusa)에 의해 보고됐다. 'CDEK'는 러시아 전역에서 운영되는 특송 회사다.
보도에 따르면 택배사 직원들은 택배를 받을 때 물품 소유권 증명서를 확인해야한다. 소유권을 증명할 수 없는 경우 배달 서비스가 거부된다.
이 결정은 4월 5일에 발효되었으며 27개국에 적용된다. 보도에 따르면 이번 결정은 우크라이나 전쟁 중 도굴 및 우송된 러시아군의 수가 급격히 증가한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4월 초 우크라이나 국방부 총정보부는 우크라이나에서 전투 중인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인들의 집에서 대량의 물품을 약탈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또, 국방부는 이들이 '약탈품을 거래하는 바자회'를 열었다고도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