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 사진=안랩 안랩(대표 강석균)이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Advanced Tier Service Partner)’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안랩은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안정적인 클라우드 운영을 지원하고, 핀테크 기업·의료 AI 스타트업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등 파트너로서의 종합적인 역량을 인정받아 기존의 ‘셀렉트 티어’ 서비스 파트너에서 한 단계 더 높은 ‘어드밴스드 티어’ 서비스 파트너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파트너 등급 획득을 바탕으로 안랩은 AWS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최적화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안랩 최광호 클라우드 사업본부장은 “이번 등급 획득은 클라우드 구축 및 관리 등 안랩의 전문적인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이를 계기로 안랩의 체계적인 통합 서비스에 기반해 더 많은 AWS 고객에게 더욱 효율적인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안랩은 서비스 전문성과 경험을 인정받아 AWS 서비스를 최종 고객에게 재판매하고 제공할 수 있는 AWS 솔루션 공급 프로그램(AWS Solution Provider Program)에 참여하며, AWS 파트너로서의 역량을 강화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