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카자흐스탄의 소요 사태 당시 카자흐스탄의 초대 대통령인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가 치료를 위해 러시아로 가던 중 다른 나라로 도피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Nursultan Nazarbayev는 카자흐스탄 수도에 있다고 Nur-Sultan은 말했다.
대사는 "나자르바예프는 카자흐스탄의 수도에 있다. 그는 우방국의 지도자들과 여러 차례 전화 통화를 했으며 카심-조마르트 토카예프 카자흐스탄 대통령과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있다"며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나자르바예프의 언론 서비스는 누르술탄 나자르바예프가 아직 출국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카자흐스탄의 오르다 신문은 나자르바예프 전 대통령과 그의 딸들이 해외 여행을 했다고 보도했다.Nursultan Nazarbayev는 1월 이후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으며, 오직 그의 언론실을 통해서만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