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Uvs, Zavkhan, Bayan-Ulgii, Govisumber 및 Dornod의 5개 aimag에 폴란드 정부의 소프트 대출로 처리장을 건설할 예정이다.
S.Magnaisuren, 건설 및 도시 개발 담당 장관은 5개의 aimag에 건설될 처리장의 설계자와 작성자를 만났다. 처리장 건설 프로젝트는 폴란드 정부의 소프트 론으로 시행될 예정이며 ABB Industry LLC가 이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선정되었다. 몽골 회사는 디자인, 번역 및 인증에 대한 계약자가 될 것이다.
건설도시개발부 국무장관인 S.Magnaisuren은 총 525억 MNT의 비용으로 건설될 5개의 aimag 처리장의 모회사인 폴란드의 ABB Industry LLC 대표와 몽골 디자인 및 건설 회사.
S.Magnaisuren, 아침에 건설 및 도시 개발부(MCUD) 국무장관.
불일치하는 경우 클라이언트는 승인된 계획에 따라 작업하여 적시에 해결하고 지연 시 조정하며 초기 예산 비용에 비용을 포함하고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계약자는 현지 사용자로 일할 직원을 교육하는 임무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