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U.Khurelsukh 몽골 대통령은 신임장 수여식에서 Jorge Alberto Ferrer Rodriguez 몽골 주재 쿠바공화국 특명전권대사를 영접했다.
몽골 대통령은 지난 60년간 양국이 전통적으로 우호적인 관계를 성공적으로 발전시킨 데 대해 만족을 표명하고, 몽골에 새로운 과학, 보건 및 생명공학 기술을 도입하고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쿠바 측과 협력할 것을 제안했다.
Jorge Alberto Ferrer Rodríguez 대사는 양국 간 협력 확대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고 쿠바 정부가 몽골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쿠바는 1963년부터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으며, 과거에 140명 이상의 몽골 학생들이 쿠바에서 고등 교육을 이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