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SHUUD.mn=뉴스21통신.무단전재-재배포 금지당국은 최근 내몽골을 포함한 중국 북부 지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수가 증가함에 따라 예방 조치를 강화하고 있다. 이전에는 국경 횡단이 폐쇄되고 시민들이 테스트 및 격리되었지만 이번에는 국경을 넘어 물품을 통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철도 여행이 제한되었다.
예를 들어, 11월 28일 Erlian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및 통제 실무 그룹은 새로운 규정을 발표했다. 규정에 따르면 항구도시는 수입물품을 통한 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예방·통제하기 위해 철도항 통제를 강화하고 11월 28일부터 석탄, 석유, 아연광석 등을 경유하여 운송한다. Erlian 철도 항구, 철광석, 철강 광석, 화학 물질, 농산물 및 기타 수동 선적 및 하역이 필요한 제품은 더 이상 컨테이너 없이 허용되지 않는다.
코로나바이러스 예방통제실무그룹에 따르면 얼리안에서 감염 위험이 높아 이 절차를 도입했다. 상황에 따라 규칙이 변경되며, 수시로 관계자에게 공지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