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사진출처 = YTN뉴스 캡처]정세균 국무총리는 26일 아스트라제네카(AZ)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을 공개 접종해다.
정 총리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종로구보건소를 찾아 AZ백신을 접종한 뒤 "하나도 안 아프다"며 백신은 과학인데, 가끔은 오해도 있고 쓸데없는 말씀을 하는 분도 있어 선도적으로 AZ 백신 접종을 하는 게 좋겠다는 마음에 접종했다"고 말했다.
정 총리는 “국내에서 접종 중인 백신은 효과성과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나라에서 널리 접종이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이어 “가능하면 빨리 국민 여러분들께서 백신을 맞으시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기간도 단축시킬 수 있도록 신속하게, 안전하게 국민들을 모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 총리의 접종은 문재인 대통령의 백신 접종을 맡았던 황모 간호사가 다시 맡았다. 최근 불거진 문 대통령의 백신 바꿔치지 의혹을 불식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