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사진출처 = JTBC 뉴스 캡처]군 당국이 4일 강원도 동부지역 전방에서 포착된 신원미상 남성 1명의 신병을 확보했다. 군은 해당 남성을 귀순자로 분류하고 신원과 귀순한 이유에 대한 조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합동참모본부는 이날 “동부지역 전방에서 감시장비에 포착된 미상인원 1명을 추적해 오전 9시 50분경 안전하게 신병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어 “미상인원은 북한 남성으로, 남하하는 과정과 귀순 여부 등 세부 사항에 대해 관계기관에서 조사가 이뤄질 예정”이라며 "현재까지 북한군의 특이동향은 없다"고 덧붙였다.
군은 지난 3일 오후 7시쯤 강원도 동부지역 전방에서 신원 미상의 인물이 남쪽으로 접근하는 모습을 감시장비를 통해 포착하고 대간첩 침투경계 '진돗개'를 발령하고 수색작업에 돌입했다.
신원 미상 인물의 신병이 확보됨에 따라 ‘진돗개 둘’ 발령도 해제했다. 평상시에는 ‘진돗개 셋’이 유지되며, 적 부대 및 요원의 침투 징후가 농후하거나 위기 발생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둘’, 침투상황이 발생하고 대 간첩 작전이 전개될 때는 ‘하나’로 격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