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누리봉사대, 설맞이 이웃사랑 성금 100만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가온누리봉사대는(회장 이선미)는 2월 9일(월) 오전 11시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온정이 담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선미 회장은 “명절이면 유독 더 크게 느껴지는 외로움을 조금이나마 채워드리고 싶었다.”...
▲ [사진출처 = 라이프치히 페이스북]독일 분데스리가로 활동 무대를 넓힌 황희찬(24)이 새로운 팀 라이프치히의 팀훈련에 합류했다.
라이프치히는 29일(현지시간)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황희찬의 합류 모습을 공개 했다. 황희찬이 팀 훈련시설에서 진행된 신체능력 검사에서도 합격점을 받았다는 설명도 덧붙였다.
앞서 지난 8일 라이프치히는 황희찬 영입을 발표했다. 이에 따라 황희찬도 27일 독일로 출국했으며 28일 라이프치히에 도착했다.
2019-2020 분데리스리가를 3위로 마친 라이프치히는 다음달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재개되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토너먼트에 대비하고 있다.
라이프치히는 8월 13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와 챔피언스리그 8강전을 치른다. 그러나 이 경기에 황희찬은 출전할 수 없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된 경기이기여서 당시 기준으로 황희찬은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소속이기 때문이다.
황희찬은 오는 9월 예정된 뉘른베르크와의 독일축구협회 1라운드부터에 라이프치히의 유니폼을 입고 뛴다. 다음 시즌 분데스리가는 9월 18일 개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