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로 입증한 지역보건 정책”… 은평구, 지역보건의료계획 4차년도 심의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달 29일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3차 년도 시행결과 및 4차 년도 시행계획안 심의를 위한 건강생활실천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에 따른 2025년 추진 성과와 2026년 시행계획안, 중장기 계획 변경안 등을 종합적으로 심의했다. 2025년 시행 결과, 대표 성과지...
▲ [사진출처 = 심은경 페이스북]배우 심은경이 일본 아카데미에 이어 다카사키영화체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영화 수입사 오드는 영화 '블루 아워'(감독 하코타 유코)의 주연 배우 심은경과 일본 배우 카호가 지난 22일 일본 군마현에서 열린 지역영화제인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블루아워'는 일상에 지친 광고디렉터 스나다(카호)가 할머니 병문안을 위해 자유로운 영혼의 친구 키요우라(심은경)와 고향으로 향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로드 무비다. 제22회 '상하이국제영화제' 아시아뉴탈렌트어워즈에서 최우수감독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심은경은 시상식에서 "키요우라는 스스로 아이디어를 내가며 감독님과 함께 만들어 낸 캐릭터라 매우 애착이 갔다"며 "카호와 함께 이 자리에 서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기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심은경은 앞서 지난 6일 열린 제43회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신문기자'로 한국 여배우 최초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블루 아워'는 올 상반기 국내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