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사진=나경원대표페이스북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가 "KBS는 즉각 15일 평양 원정 축구 경기 영상을 공개하라"고 촉구했다.
나대표는 "양승동 KBS 사장은 국정감사에서 분명 북한으로부터 받은 경기 영상이 있다고 했다"면서, "국민은, 국가 대표가 치른 축구 경기를 볼 권리가 있다. 화질이 나쁘다는 말은 알량한 핑계일 뿐"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나대표는 "푸대접을 넘어 우리 선수들을 모욕한 북한 정권에 대한 사과 요구와 재발 방지 촉구 결의안을 국회가 반드시 통과시켜야 한다"면서, 단순히 한 번의 축구 경기의 문제가 아닌 형편없는 대북 정책이 가져온 한심한 현실의 압축판"이라고 지적했다.
한편 지난 18일 국회 정무위원회 국정감사에서 노형욱 국무조정실장은 북한축구원정영상은 "화질이 않 좋고 방송용으로 적합하지 않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