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윷 던지고 연 날리며 설을 즐기다…강동구 ‘전통놀이 한마당’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아이맘 강동’ 8개소 실내놀이터에서 아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2월 28일(토)까지 3주간 진행되며, 전통놀이·한복 체험·전통 소품 만들기 활동 등을 통해 아이들이 우리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가...
▲ [사진=2019 엘림넷 세미나]엘림넷(대표 한환희)은 6월 18일 오후 서울 중구 ENA 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영상 협업, 설문, 행사·모임 플랫폼을 통한 경영 혁신’이라는 주제의 세미나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엘림넷의 한환희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제4차 산업혁명 시대는 소통의 질이 조직의 운명을 좌우하는 시대”라며 “엘림넷은 조직의 소통과 협업 문화 형성을 돕기 위해 ‘나우앤나우’, ‘나우앤서베이’, ‘굿모임’이라는 오픈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Live 미디어의 진화와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 △Rent 효율적인 협업 환경 구축방안과 성공사례 △Survey 서베이 플랫폼을 활용한 경영혁신 사례 △Security 개인정보보호법 준수를 위한 대응 및 해법제시 등 4개의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엘림넷의 UC서비스팀의 설우종 팀장은 ‘Live 미디어의 진화와 비즈니스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주제 발표에서 영상 협업 플랫폼 나우앤나우와 행사·모임 플랫폼 굿모임의 결합을 통해 글로벌 오픈 영상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활성화하는 사례를 소개했다.
엘림넷 나우앤서베이팀의 장요성 과장은 ‘서베이 플랫폼을 활용한 경영혁신 사례’라는 주제 발표를 통해서 최근 업그레이드된 나우앤서베이 플랫폼의 설문 제작 및 결과분석 과정을 시연했으며, 나우앤서베이를 통해서 다양한 업종의 협업 및 경영 혁신 사례들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