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영유아 수면 및 습관 형성’ 부모교육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이현주)가 2월 11일 오전 10시 30분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강당에서 영아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영유아 수면 및 습관 형성’ 부모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는 2024년~2026년생 자녀를 둔 부모 20명이 참여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이현주 국제IPHI 수면컨설턴트 ...
▲ [사진=가운데, 황교안대표]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지난 19일 "외국인 노동자에게 내국인과 똑같은 임금을 주는 것은 공정하지 않다"고 말했다.
황 대표는 19일 부산 지역 중소 중견기업 대표들과 조찬 간담회 중 "차별이 없어야 한다는 기본 가치는 옳지만, 형평에 맞지 않는 차별 금지가 돼선 안된다"라며 이같이 주장했다.
황 대표는 "외국인은 우리나라에 기여해온 바가 없기때문에 산술적으로 똑같은 임금 수준을 유지해야한다는 것은 공정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라며 자신의 의견을 말했다.
이와 같은 주장에 누리꾼들은 "황교안 저 발언때문에 외국에 있는 우리나라 근로자들 임금 깎이겠다", "국적으로 사람을 차별하는가?"와 "솔직히 우리나라에 기여한 바는 없지", "나라 걱정하는건 황교안 뿐이다"등등의 반응으로 나뉘어 의견을 내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