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영유아 수면 및 습관 형성’ 부모교육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이현주)가 2월 11일 오전 10시 30분 울산 중구육아종합지원센터 강당에서 영아기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영유아 수면 및 습관 형성’ 부모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는 2024년~2026년생 자녀를 둔 부모 20명이 참여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이현주 국제IPHI 수면컨설턴트 ...
▲ [사진=이해찬 더불어민주당대표, 출처 : 이해찬대표 페이스북]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22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문재인 대통령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대변인 역할만 하고 있다"라고 발언한 것에 대하여 "정치는 그렇게 하는게 아니다"라며 "다시한번 더 그런 발언을 하면 용납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주재한 최고위원회의 중 "제1야당의 발언이 도를 넘는다" 위와 같이 말했다.
이날 최고위는 황 대표의 발언에 대한 비판이 계속 나왔다.
홍영표 원내대표 역시 "한국당이 엊그제 광화문에서 저급한 망언과 막말 대잔치를 벌였다"며 "한반도 평화를 위한 대통령의 노력을 '구걸'이라 폄훼했다"라고 비판했다.
박광온 최고위원 역시 황대표의 발언에 대하여 "입에 담기 힘든 언어폭력이며, 도로 친박당, 결국 색깔론이구나 하는 한국당의 민낯을 보게 됐다"고 말하며 "대통령을 비방하여 극우 세력을 결속시켰다고 생각한다면 망국적 편가르기"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