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사진=미 국무부)스티븐 비건 미국 국무부 대북정책 특별대표가 16일(현지 시각) 러시아 정부 측에 북한 비핵화 진전을 위해 미·러 공조를 강화해야 한다는 입장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 국무부 대변인실은 비건 특별대표가 이날 모스크바에서 이고리 모르굴로프 러시아 외무부 아태지역 담당 차관과 세르게이 랴브코프 외무차관을 만나 북한의 최종적이고 완전하게 검증된 비핵화(FFVD)를 이루기 위한 노력을 논의했다고 전했다.
비건 특별대표는 러시아 측에 북한 비핵화가 가능한 빨리 진전되고 북한에 더 밝은 미래를 만들어 줄 조치가 시행될 수 있도록 미국과 러시아가 완전히 조율된 소통을 이어가야 한다고도 강조했다.
남북 경제 협력에 대해서도 미 국무부는 "남북 관계 개선과 북한 비핵화 진전은 분리될 수 없다"는 입장을 고수하며 한국 정부의 과속에 경고음을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