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브렛 캐버노 미국 연방대법관 지명자는 27일 “나는 결백하다”며 크리스틴 포드가 제기한 성폭력 미수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캐버노 지명자는 이날 상원 법사위에 출석해 “나는 그녀(포드)에게도 다른 어떤 누구에게도 그와 같은 일을 한 적이 없다”며 자신에 대한 ‘무고’가 자신의 가족과 자신의 명성을 완전히 그리고 영구히 그리고 짓밟았다고 항변했다.
이어 “나에 대한 인준 청문회가 ‘국가적 수치’가 됐다”며 조언과 추인의 장이어야 할 청문회가 신상털이와 죽이기의 장으로 전락했다고 비판했다.
캐버노 지명자의 성폭력 관련 의혹들은 크리스틴 포드가 고교 시절인 1982년 여름날 메릴랜드 주의 한 집에서 열린 파티에서 캐버노가 자신을 성폭행하려 했다고 폭로하면서 터져 나왔다.
상원 법사위는 28일 전체회의를 열어 인준 표결을 하고, 이어 본회의 인준을 거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