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 (사진=구리소방서)배우 박해미 씨의 남편이 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사고를 내 함께 타고 있던 박 씨의 뮤지컬 극단 배우 2명이 숨졌다.
구리경찰서는 만취 상태로 강변북로에서 교통사고를 내 뮤지컬배우 2명을 숨지게 한 배우 박해미의 남편 황민의 당일 행적에 대해 집중조사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어젯밤 11시쯤 경기도 구리시 토평동에서 45살 황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갓길에 세워진 25톤 화물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5명 중 A(20·여)씨와 B(33)씨 등 2명이 숨지고 황씨를 비롯한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이날 황씨 음주차량에 탑승한 동승자들은 박해미가 운영 중인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해미는 자신의 제자들의 황망한 죽음에 오열한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