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배우 민지영이 쇼호스트 김형균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민지영은 5일 SNS에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기사들에 정신없이 긴 하루를 보냈습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께 축하를 받아서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정말 정말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제가 드디어 이 멋진 남자한테 시집을 갑니다. 꽉 찬 나이에 우연히 만나 때론 친구처럼, 연인처럼 사랑하고 존중하고 아끼며 소중하게 사랑을 키워왔고 내년 1월에 백년가약을 맺고 가족이 되려 합니다. 앞으로 예쁘게 결혼준비 잘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사랑과전쟁' 이 아닌 '사랑과행복' 으로 잘 살아가겠습니다. 이제 국민불륜녀는 잊어주세요. 저도 이젠 예비신부랍니당"이라고 글을 마쳤다.
민지영은 한 살 연하의 쇼핑호스트 김형균과 내년 1월28일 결혼식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