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속초시, 공동주택 기반 고독사 예방·복지 사각지대 발굴 강화 총력
속초시는 2월 10일 속초시청 상황실에서 고독사 예방 및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이번 협약식에는 이병선 속초시장과 장동식 대한주택관리사협회 강원도회 속초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주택 중심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협약은 1인 가구 증가...
스리랑카전문 여행사 플래닛스리랑카투어(대표 한재철)가 2016년 가을 시즌 허니문 특선 상품으로 최고급 리조트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하이클라스 특선상품에서 사용하는 두 리조트는 독특한 시설과 위치로 이용자들이 이국적인 풍광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먼저 캔디에 위치한 실론티 트레일 리조트는 옛날 차 농장 건물을 리조트로 개발한 곳으로 주변이 아름다운 차밭으로 둘러 싸여 있어 스리랑카의 차 문화를 체험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인근 호수에서 카약킹등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스리랑카 최남단 인도양 해변 웰리가마에 위치한 케이프 웰리가마 리조트는 갈레 요세에서 약 20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으며 리조트 주변에서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상품 개발 목적을 휴식에 두어 번거로운 일정을 빼고 멋진 리조트에서 이용자들이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였으며 필요할 때 대기하는 전담 가이드가 주변 관광지를 안내할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