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로 입증한 지역보건 정책”… 은평구, 지역보건의료계획 4차년도 심의 개최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달 29일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 3차 년도 시행결과 및 4차 년도 시행계획안 심의를 위한 건강생활실천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에 따른 2025년 추진 성과와 2026년 시행계획안, 중장기 계획 변경안 등을 종합적으로 심의했다. 2025년 시행 결과, 대표 성과지...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의 팬들이 그의 생일을 기념해 우물을 기증했다.
국제구호 NGO월드쉐어에 따르면 윤호의 팬들이 모인 팬페이지 ‘윤호와 함께하는 HAROO’에서 2월 6일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캄보디아에 2개의 우물을 선물했다. 팬들의 우물 후원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2013년 데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실시한 적도 있다.
이번 후원에 참여한 팬은 아티스트 덕분에 팬들이 나누는 기쁨을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작은 마음이라도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며 앞으로 매년 좋은 일에 참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생일을 맞은 가수 유노윤호는 2015년 7월 현역으로 입대해 군악대에서 복무 중에 있다.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