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전라남도보건환경연구원(원장 양수인)은 대기 배출시설의 지도․점검 강화 및 검사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오는 27일 ‘대기오염물질 관리 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올해부터 대기 3종 사업장의 지도․점검 업무가 도에서 시군으로 위임됨에 따라 시군 관할 대기 배출시설에 대한 지도․점검을 강화할 필요가 있어 마련됐다.
전남 22개 시군 환경지도 담당과 실무자를 대상으로 2015년 대기오염도 검사 추진 계획 및 검사 업무의 효율성 증대 방안 등에 대해 이론 및 토론 중심으로 진행된다.
대기 오염도 검사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사업장 운영 현황, 현장 측정 여건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해서도 함께 정보를 나눌 예정이다.
하훈 전라남도 보건환경연구원 대기보전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연구원과 시군 간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 정기적인 사업장 지도․점검으로 대기 오염물질 배출을 줄여 도민의 보건 향상과 쾌적한 대기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남도보건환경연구원은 앞으로도 시군과 유대 강화를 통해 대기 배출시설의 적정 관리 및 대기 오염도 검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는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