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익증진을 위한 제1차 사례결정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2월10일 오전 10시 구청 1층 드림스타트 사무실에서 2026년 제1차 보호 대상 아동의 보호 방안을 심의·의결하기 위한 제1차 사례결정 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사례결정위원회는 당연직 위원장인 교육복지국장(장은화)를 포함한 경찰, 변호사, 아동보호전문기관 팀장, 아동복지전문가 등 7명으로 구성되...
|
식물의 아름다움을 사진을 통해, 세밀화를 통해 어떻게 잘 나타낼 수 있을까? 혹은 실내식물을 어떻게 하면 잘 키울 수 있을까? 이런 고민이 있다면 국립수목원 식물교실을 주목해 보자.
국립수목원은 3월부터 10월까지 '2015년도 식물교실'을 운영한다.
총 7개 강좌로 이루어지는 식물교실은 현장에서 배우는 식물분류 교실, 자생식물 사진교실, 식물세밀화, 열대식물을 활용한 원예교실, 조경드로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이론과 실습으로 이루어진다.
국립수목원 식물교실은 2008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전문가의 이론강의와 현장실습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식물을 친근하게 알리는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참가자들이 출품한 작품을 모아 매년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모든 강좌는 무료로 진행이 되며, 강좌에 따라서 재료비가 별도로 발생하기도 한다.
수강신청은 이달 말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수목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