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4일 눈으로 뒤덮힌 뉴욕 발할라에서 열차와 차량 충돌로 열차가 검게 그을려져 있고 이 사고로 인해 차량 운전자 포함 승객 6명이 사망했다.
뉴욕주지사 앤드류 쿠오모는 4일 오후 7시경 통근열차와 건널목에 있던 SUV차량의 충돌로 6명이 사망했고 정확한 사고원인에 대해 아직 조사 중이다라고 말했다.
웨스트 체스터 메디컬 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부상자 15명 중 1명이 심각한 상태라고 말했다.
또한 환자 일부 중 9명은 사고 후유증을 앓고 있어 심리치료를 통해 심각한 상황 대처에 연구 중이고 항시 의료진과 간호사들이 대기 중에 있다라고 말했다.
메트로 노스 할렘 라인 열차는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을 출발해 운행하던 중 사고가 발생했고 현재 메트로 노스 할렘 라인은 운행 중단되었다.
열차와 차량의 충돌로 인해 인근에 있던 7대의 차량 또한 작은 손상을 입었다고 AFP통신이 보도했다.
Source Format: HD
Audio: NATURAL WITH ENGLISH SPEECH
Locations: VALHALLA, NEW YORK, UNITED STATES
Source: REUTERS
Revision: 1
ⓒ로이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